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2015년 을미년,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어제 일도 후회되는 일이 많은데 어쩔 수는 없지만 앞으로 남은 시간.. 이제 정말 소중히 생각하는 나이가 된 거 같습니다. 새해 인사 문자도 내일 아침이면 보내야 해서 미리 포털 사이트에 새해 인사 문구 뭐가 있나 찾아 봤습니다.^^



제 블로그 오시는 대부분의 지인들은 맛클 커뮤니티를 통해 연이 닿아서 아직까지 서로 안부의 인사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블로그 한 보람은 느낍니다. 그냥 아침은 정신이 없을 거 같아서 전날 미리 인사 남깁니다. 




항상 건강 최우선인 거 아시죠? 2015, 16, 17 오랫동안 항상 같은 곳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우리의 가정이 조금이라도 더 풍요로운 삶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각 포털 사이트에서 새해 인사말 모음 한 곳에 몰아 봤습니다. 직장 상사, 지인들에게 문자 보내실 때 참고하셔서 보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싶네요.^^


우선 네이버 2015년 새해 인사 문구 입니다. 


우선 다음 2015년 새해 인사 문구 입니다. 


우선 네이트 는 다음하고 똑같네요.

 



에게 문자 보내실 때 참고하셔서 보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뭐 너무 형식적인 말보다는 조금 응용해서 보내시는 게 좋겠죠? 저도 이제 고향앞으로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설 연휴 안전운전 하시고 너무 과식하지 마시고.. 그리고.. 생활에 재 충전이 될 수 있는 그런 뜻 깊은 2015년 설연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그래도 설연휴가 이번에는 조금 길어서 좋네요.







이상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사 문구 모음]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