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이지고 (JABRA EASYGO) 사용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이지고 (JABRA EASYGO) 사용후기

이어폰입니다. 이번 주는 이어폰 주인인 거 같습니다. 샤오미 이어폰은 사실 제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고 차량 블루투스 기능이 조금 이상해서 정말 언제 받았는지도 모르는 블루투스 이어폰 지브라 이지고를 사용했는데 상대방이 정말 블루투스 이어폰인지 모를 정도로 음질이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가격도 4만원 대에 판매하고 있고 갤럭시노트3 구입할 때 서비스로 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기대 안하고 안 쓰고 있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 처음 써보니 정말 편하네요. 




지금은 블루투스 버전이 올라가서 더 좋은 제품이 많은 거 같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예전에 리스닝 때문에 구입한 이후 참 오랜만에 사용해 보는데 요즘 정말 페어링도 빠르고 정말 많이 편해졌네요. 제품도 2011년 제품인데, 요즘 나오는 제품은 더 좋겠죠?


오늘은 제가 어쩌다 건지 자브라 이지고를 추천하고자 하는 건 아니고 예전에 비해 블루투스 이어폰 음질과 페어링 정말 좋아졌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직 사용 안 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요즘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한제품이 많은 거 같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해진 거 같고요. 

처음 페어링하는 설명이 구구절절이 나오는데 그냥 페어링 됩니다. 하지만 지금 이제품을 사기에는 블루투스 2.1제품, 지금은 블루투스4.1까지 지원되는 기기가 나온 상태라 자브라 이지고를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저는 블르투스 이어폰 좀 사용해 보다가 괜찮으면 조금 더 좋은 놈으로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블루투스 4일정도 사용했는데 은근히 엄청 편하네요. 


통화시간 6시간 대기시간 8일.. 한번 충전하면 참 며칠은 그냥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정도 하는 거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블루투스 버전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노트3도 블루투스4.0LE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보다 저사양의 이어폰이라 추천안해드리는 겁니다.^^


구성품은 전용 충전기가 있는데 휴대폰 충전단자와 똑같기 때문에 그냥 충전하면 됩니다. 


페이링도 엄청 빨라서 블루투스 이어폰 키고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면 "커넥티드" 여성음성이 들리더라고요. 


이번 주 샤오미 이어폰 쓰는 김이 그냥 블루투스 이어폰 포스팅도 한번 남겨봤습니다. 


이미 구형이 되어버린 자브라 이지고 보다는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해드리고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면 이지고도 상당히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너무 오래전 제품인 2011년 출시제품 JABRA EASYGO 후기였습니다. 

단점은 귀사이즈 문제인지 귀에 걸치는 부분이 처음에는 엄청 어색하고 잘 안맞는 거 같았는데 이젠 적응 됐습니다. 



이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이지고 (JABRA EASYGO) 사용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