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 확인, 가짜(짝퉁) 구별 중국어 뜻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 확인, 가짜(짝퉁) 구별 중국어 뜻

샤오미 이어폰 정품인증 방법이 따로 있네요. 아무래도 중국 제품이라는 이유만으로 정품을 확인해 줘야 안심할 수 있는 국가적인 특징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광저우 짝퉁시장을 가본적이 있는데.. 한 7-8년 전?? 처음 갔을 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이것저것 샀던 기억이 나는데 시계는 지인들이 산 시계가 대부분 3개월 이상을 못 버티더라고요. 저는 조금 더 비싼 그레이드를 샀었는데 그건 아직 도 배터리만 바꿔 끼면 잘 돌아가네요. 중국 제품은 아무리 높은 그레이드라도 뽑기에 따라 성능 차이가 엄청 많이 납니다. 샤오미 이어폰도 정품과 비품(짝퉁)의 음질 차이가 심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제가 구입한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는 양품으로 잡음이나 거슬리는 소리는 안 나네요. 그럼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 구별 방법 한번 따라해 보세요. 사이트가 중국어다 보니 조금 당황?? 



샤오미 이어폰 정품 구별하기 위해서는 QR코드 스캐너 하나가 필요합니다. 뭐 스캔만 해서 보면 바로 정품인지 나오는데.. 근데 이런 방법, 그냥 QR코드도 짝퉁으로 만들어서 하면 짝퉁도 다 진통이 되는 거 같은데.. 여튼.. 뭐 기분이니까 한번 해보세요. 우선 갤럭시노트3 골드와 골드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조합니다. 이어폰이 더 밝은 골드 색상입니다. .


갤러깃노트3와 샤오미 이어폰 장착사진 하나 더 투척해봅니다. ^^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 구별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어폰 줄에 보면 아래 처럼 QR코드 찍는 곳이 하나 있습니다. 좀 작아서 잘안찍히는 QR코드 스캐너로 스캔만 해보시면 압니다. 


아래처럼 샤오미 피스톤2 QR코드 앞에 QR코드 스캐너로 한번 찍어주세요. ^^


그럼 URL로 이동되는데 보안에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바로 정품인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은 캐릭터가 나와야 합니다.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정품을 구입하셨습니다. 의미 인거 같죠?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이 아닌 짝통은 내부 설명과 패키지가 방식이 조금 다릅니다. 이렇게 정품인증이 나왔다면 우선 정품으로 보는게 맞는데 양품을 받았는지는 사용해봐야 할 거 같고요. 이건 뭐 복불복이다 보니 양품 받으면 다행이지만 정품인데도 음질이 떨어지는 제품도 있는 거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2 정품은 평이 좋으니 참고 하세요. ^^

오늘은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