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호주 아랍에미레이트(UAE) 중계, 아시안컵 결승 상대, 인터넷



호주 UAE(아랍에밀레이트) 중계, 아시안컵 결승 팀은?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내일(27일) 열리는 호주 UAE중계를 보고, 역대전적, 대한민국과 전적이 궁금해서 자료 좀 찾아 보았습니다. 호주와 UAE 누가 올라가야지 우리 대한민국 우승 확률이 높아질까? 당연히 호주보다는 아랍에미레이트가 올라 오는 게 우리 태극 전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 같습니다. 뭐 갑자기 UAE가 일본을 꺾고 기량이 200%업그레이드가 되면 안되겠지만 호주하고 아랍에미리트와 연장전, 승부차기 까지 가면서 체력을 최대한 다 소진해서 부상자도 늘고 해서 어떻게 하던 이번 호주 아시안컵 결승의 승자는 태극전사들이 트로피를 머리 위로 올렸음 좋겠습니다. (이런 생각 하면 안되겠죠?) 언제 봐도 기분 좋은 우즈벡전의 차두리 선수

[사진 출처 : AFC 홈페이지]


오늘 월요일이라 출근을 조금 서둘러서 했더니 거의 한 시간 가량 시간이 남아서 오늘 저녁에 있을 한국 이라크 중계에 앞서 간단하게 호주 대한민국 역대 전적, UAE(아랍에밀레이트) 한국 역대 전적 등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뭐 내일 있을 호주 UAE 중계 정보도 함께 남겨드릴 테니까 오늘 한국 이라크 경기 보시면서 결승 상대를 미리 확인하고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사실 처음 호주 아시안컵 포스팅 하면서 이런 준결승, 결승 포스팅까지 가게 될지 조별리그를 보면서 쉽지 않을 거 같았는데 이제 오늘하고 내일 한국과 이라크 4강, 그리고 호주 UAE승자들은 토요일 결승전 경기를 갖게 되고 패자는 금요일 3/4위전 치루게 됩니다.


2011년 아시안컵 대한민국은 3위, UAE는 13위, 이라크는 8위, 호주는 2위 였습니다. 2011년 성적을 본다면 가장 높은 확률은 아무래도 한국과 호주 결승이겠죠?



호주피파랭킹 100위아랍에미리트(UAE) 피파랭킹 80위 진출 횟수는 2회와 8회 호주는 단 2회 출전만으로 지난대회 2위까지 올라가는 성적을 거둔 나라입니다. 


호주와 UAE 역대전적은 2전 2무입니다. 하지만 한국과 호주 역대 전적과 한국 UAE역대 전적으로 놓고 보면 압도적으로 아랍에미레이트에 한국은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8전 11승 5무 2패로 나오는 거 같은데.. 중동지역에 이렇게 강세를 보이는 팀이 유일하게 UAE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호주와 UAE 경기에서 아무래도 주최국이고 전반적인 경기력을 놓고 봤을 때는 호주가 이길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호주가 무너진다면 아무래도 우리 대한민국이 우승할 가능성이 엄청 올라갈 수 있겠죠? 


사실 이라크와 한국 중계도 중요하지만 호주와 UAE도 같이 놓고 비교해야지 우리 대한민국 호주 아시안컵 우승이 조금 더 현실 적인 거 같습니다.  [사진 출처 : AFC홈페이지]


가장 완벽한 시나리오는 오늘 한국과 이라크 전에서 연장전가지 말고 깔끔하게 2:1? 아님 무실점으로 밀고 나가고 호주와 UAE와 박빙으로 승부차기까지 가서 UAE승리(이거 너무 막나가는거죠?) 뭐 여튼 우리 대한민국 오늘 경기를 기반으로 다음 경기는 3-4위전인 금요일이 아니고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이 열리는 토요일 결승 중계 포스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호주 UAE에서 어디를 응원해야 할 지 결정난 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호주와 UAE 중계시간, TV생중계 사이트와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링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호주 UAE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TV생중계는 SBS스포츠를 통해 TV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호주 UAE 생중계 보러가기


호주 UAE 경기시간은 2015년 1월 27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됩니다. 대한민국과 결승에서 겨루게 될 팀을 미리보는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경기시간이 조금 사이트마다 상이하네요^^;





참고로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 중계 시간도 같이 알아볼까요? 한국과 UAE가 결승전에 갔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이번 UAE와 일본과의 경기에서 UAE의 취약한 부분이 여실히 들어 났습니다. 

아무래도 호주와 UAE경기는 생각보다는 호주쪽으로 빨리 기울려 질 수도 있지만 UAE가 일본전에서 처럼 선제골을 넣으면서 분위기가 바뀐다면?? 뭐 우리나라 경기는 당연히 이기겠고 UAE 호주 중계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이제 아시안 컵도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앞으로 3-4 경기가 끝나면 이번 호주 아시안컵도 마무리가 될 거 같습니다. 이번 호주 아시안컵 우승은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이라크전에도 대한민국은 붉은색 경기복을 입으니 승리도 당연히 우리 나라겠죠? 오후에 다같이 한국 이라크 중계 응원합시다.^^


오늘 조금 무거운 월요일 아침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한주 시작하세요^^





이상으로 호주 아랍에미레이트(UAE) 중계, 아시안컵 결승 상대, 인터넷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