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NC백화점, 크리스마스 용품을 보며..



NC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정말 며칠 전에 NC백화점이 크리스마스 용품 구입 후기를 쓴 거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오늘 가족들과 함께 외출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구입할 게 조금 있어서 들렸는데 벌써 부터 크리스마스 용품을? 생각하면서 작년에 NC백화점 크리스마스트리 구입 후기를 보면서 벌써 크리스마스구나 생각이 들게 되네요. 시간 참 빠르죠?? 뭐 20대는 나이 먹는게 나쁘지 않고 , 30대 초반에는 또 한살이 먹는구나.. 30대 중반을 넘기니까 걱정도 앞서는 나이인거 같습니다.



작년에 포스팅한 크리스마스트리 구매 후기 NC백화점 포스팅입니다. 올해는 아직 전 품목이 다 들어온 거 같지는 않고 계속 들어오고 있는 거 같네요^^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 후기 및 정보 [NC백화점]




작년에 구입한 크리스마스 용품도 꺼내서 집안을 12월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은 NC백화점이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이마트나 홈플러스보다 조금 더 다양하게 있는 거 같습니다. 


2013년 NC백화점 크리스마스 쯤 해서 분위기...

 

하루, 일주, 한달 그리고 일년.. 과연 내가 1년 동안 뭐했나.. 생각하게 하는 하루인거 같습니다. 이포스팅을 마치면 이제 12월로 넘어가네요. .현재시간 11시 50분.. 10분 남았네요. 이제 2014년 12월 1일, 2014년의 마지막달이네요. 


2014년 마지막 달.. 후회 없는 2014년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 까지 힘을 내야 할 거 같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12월 1일에 포스팅을 보시겠죠?? 힘찬 하루, 12월의 첫날 힘차게 시작하세요^^ 


저는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이상으로 NC백화점, 크리스마스 용품...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