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3 근접센서 이상 삼성서비스센터 후기~~



갤럭시노트3 근접센서 이상 삼성서비스센터 후기~~

오늘 근접센서 이상으로 삼성 서비스 센터 방문후기 남겨드릴게요. 증상은 통화 중 근접센서 작동으로 전화기를 볼에서 떼면 화면이 돌아와야 하는데 돌아오지 않더라고요. 뭐 센서 이상 체크를 해보았지만 큰 이상은 없는데 작동이 안되더라고요. 근데 이게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전화하면서 번호를 눌러야 할 때 화면이 안 돌아와서 홈키를 눌러버리면 홈화면으로 돌아가서 최근 작업에서 다시 전화로 전환해서 번호 누르고... 임시방편으로 센서 부분에 약간에 충격을 가하니 됐다 안됐다 하더라고요. 그냥 이렇게 지내보니 너무 불편해서 서비스 센터 방문했는데 서 쪽에 먼지가 많이 끼여서 오작동이 일어나는 현상이었습니다. 



어떻게 그 부분에 먼지가 그렇게 많이 들어갔는지.. 아무래도 하루에 2번정도 크리너로 액정을 닦아주는데 그 과정에서 이물질이 안으로 들어갔다고 혼자 생각해 봤습니다. 주위 분들 보니까 1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에게 왕왕 발생하는 현상인 거 같습니다.



서비스 센터 직원은 선심 쓰듯이 무료로 처리해 줬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당연히 무료로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이런 센서 결함이 생기지 않도록 실링을 제대로 해놨어야하는걸 생활 먼지조차 막지 못하는 센서부위 먼지청소를 유상처리 하려했다는 것인가?? 


구입한지 1년이 안됐으면 당연히 무상처리지만 1년이 지난 시점에서는 삼성도 어쩔 수 없나봅니다. 코드를 다른 코드로 따서 무상수리 받고 왔습니다. 한 일주일 동안 사용하는데 큰 이상은 없지만 1년 정도 지나면 다시 나타날 현상이라 조금 찝찝하네요. 무튼~~~ 갤럭시노트3 센서 이상으로 통화중에 화면이 돌아오지 않는 현상이 있으신 분들은~~ 시간내서 서비스 센터 방문하세요. 말은 이렇게 했지만 그냥 무상수리가 될 수 밖에 없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콤프레셔 조금 쏘고 돈 받을 삼성 서비스 센터는 아닐테니까요 ㅎㅎ 



한 주간 고생 너무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계획하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근접센서 이상 삼성 서비스센터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