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SKT 갤럭시노트3 2014년 8월 최신 NG5 추천 펌웨어 파일 다운로드



SKT 갤럭시노트3 2014년 8월 최신 NG5 추천 펌웨어 파일 다운로드

노트3 킷캣 펌웨어 중에서 가장 추천 해드리고 싶은 펌웨어가 NG5인거 같습니다. 그 동안 펌웨어 업데이트가 많이 이뤄 졌지만 기능도 그렇고 안정성도 그렇고 지금까지 나온 갤럭시노트3 펌웨어 중 추천하라고 하면 다운로드 부스터와 키즈모드 추가가 된 NG5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직 업데이트 안하신 분들은 펌웨어 업데이트 하세요. OTA가 안되시는 분들은 KIES를 통해 업데이트 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 가장 큰 특징은 Konx2.0적용과 상위기종 포함된 앱이 포함됐습니다. 키즈모드, 다운로드 부스터, Knox2.0, 날씨위젯이 케이웨더에서 웨더 뉴스로 변경되었습니다. 펌웨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단에 첨부해드렸으니까 펌웨어 하나를 갖고 계시려면 NG5 펌웨어 추천합니다. SKT전용인거 아시죠??





바이두나 웹으로 링크를 몇번 해드렸는데 링크가 깨지고 그리고 펌웨어 파일을 수시로 다운로드 받으실 일도 없으니까 조금 시간이 걸리시더라도 7zip으로 받아주세요. 가장 안전한 거 같습니다. 그럼 꼭 필요하실 때 요긴하게 사용하세요.




 

 ☆ Galaxynote3 SKT N900S NG5 펌웨어 다운로드  

통신사와 기종 반드시 확인하신 후 올려주셔야 합니다.

총 145개의 분할 파일 7zip으로 분할 압축되어 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총 145개의 분할 파일입니다. 

하나라도 없으면 압축 안풀립니다. 다 받으신 후에 001번 압축 푸시면 됩니다.

7zip으로 분할 압축되어 있어서 7zip 압축프로그램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SKT 갤럭시노트3 2014년 8월 최신 NG5 추천 펌웨어 파일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