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볼륨 조절 어플 위젯 추천 Slider Widget



제목

스마트폰 볼륨 조절어플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어학공부를 하고 있어서 예전과 달리 볼륨조절을 상당히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맘에 드는 사운드 조절 어플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보통 음악이나 영화를 보실 때는 해당 어플 사용 시 볼륨키로 조절이 가능하지만 웹상에서 지원되는(포털사이트 어학사전 음성지원) 소리는 시스템으로 들어가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습니다. 벨소리 볼륨은 조절되나 미디어 볼륨조절이 쉽지 않아서 찾아봤는데 Slide Widget은 일단 조작법이 간단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볼륨조절 많이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무료 다운로드 받으세요.



바탕화면에 위젯 형태로 시스템, 밝기 및 전화, 알림음 등 개별적인 조절이 가능하고 디자인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바꿔가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자기가 사용할 위젯 하나 띄워 놓고 사용하시면 정말 편합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볼륨 조절은 슬라이드로 조절하기 때문에  편하게 조절이 가능하고 각 위젯마다 색상을 달리해서 사용하시면 직관적으로 보기도 쉽습니다. 





각각의 위젯에 색상을 정해서 밝기 및 소리 조절을 모두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처음 사용할 때는 앱들도 기능은 충실하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어플들이 많았는데 이젠 너무 커버린 안드로이드 때문인지 퀄리티 높고 괜찮은 어플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저도 필요에 따라 어플을 검색하게 되는데 요즘은 어학을 위한 어플을 많이 검색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어학공부하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어플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은 수시로 스마트폰으로 단어검색해서 발음을 들어보고 있네요. 켄터키프라이드친킨이 중국어로 처음에 "건더지"로 들렸다는... 크언드어지?? ㅎㅎ 발음이 잼있어서 스샷하나 올립니다. 




볼륨 조절 추천 어플 Slider Widget 아래 다운로드 링크 해드릴테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무료라 부담 없으니까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날씨가 조금 꿀꿀하지만 모두 편안한 오후 되시고 휴가철 행복한 시간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이상으로  스마트폰 볼륨/사운드 조절 어플 추천 Slider Widget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