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교체 후기 [제트 블랙]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교체 후기 [제트 블랙]

오늘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교체 후기 간단하게 포스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구매로 갤럭시노트3 제트 블랙을 구입해서 사용하다 보니 테두리 크롬이 정말 많이 찍혀서 지저분해 지던 참에 저번 주에 아주 심한 충격으로 테두리가 깨지는 불상사가 발생해서 기분 전환 겸 해서 테두리를 교체 했습니다. 갤럭시노트3 베젤부분의 테두리가 일체형이라 액정까지 교체해야 하는 건 알고 있는 상태라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제트 블랙을 90%가깝게 로즈골드화 했습니다. 액정을 포함한 테두리 앗세이랑 안테나만 바꿨습니다. 기존의 노트3 블랙 보다는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액정은 10만원 정도 안테나는 만원 정도 교체 비용이 나왔네요. 왠지 새폰된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액정은 나오면서 다시 판매하니까 생각보다 많은 돈을 받아서 실질적으로 들어간 비용은 거의 없습니다. 혹시 액정에 기스나, 베젤을 바꾸실려는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셔도 큰 손해는 안보실 듯합니다. A급 상품액정일 경우 중고 액정 판매를 통해 10-12만원 까지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트3 액정 정말 비싸게 매입이 되고 있더라고요. 그럼 아래는 제트블랙에서 로즈골드 액정과 안테나만 바뀐 사진입니다.


액정과 안테나만 바꿔서 로즈골드화된 제 스마트폰입니다. 


액정만 교체해도 얼핏 보면 골드블랙 노트3 같습니다. 이번에 S뷰커버도 새거로 교체해서 거의 새 폰된 기분으로 들고 다닙니다.



측면에 붙어있는 버튼도 일체형이라 모두 로즈골드입니다.


전화 수신부와 홈버튼도 골드 테두리로 되어있습니다. 


로즈골드 홈버튼 사진, 나름 만족^^


아쉽게도 이어폰 단자 부분은 아직 블랙의 잔재로 남아있습니다. 


가장 시급히 바꿔야 할 부분은 S펜입니다. 이부분만 골드로가면 다른 부분은 그냥 애교로 넘아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뒷부분의 카메라 부분도 아직 제트블랙색상 그대로이지만 이런 부분은 거슬리지는 않네요^^




노트3 조금 오래 사용하신 분이면 분위기 전환으로 액정 바꿔서 로즈골드 블랙, 화이트 등으로 갈아타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액정교체하시고 액정 안챙겨주면 꼭 달라고 하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교체 후기 [제트 블랙] 였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블랙 교체 후기 [제트 블랙]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