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호수 삼계탕 후기 [위치 / 전화번호]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호수 삼계탕 후기 [위치 / 전화번호]

주말 잘 보내시고 보내시고 있으시죠? 오늘은 서울에서 3대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한 호수 삼계탕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프가 삼계탕을 좋아해서 삼계탕 집을 자주 가는 편인데 사실 맛집을 찾아 다니지는 않는데 즐겨 찾던 삼계탕 집의 맛이 조금 변하고 MSG 맛이 너무 강해지기 시작해서 아무래도 딸아이와 함께 먹는 음식이라 바꿔보려고 조금은 멀지만 호수 삼계탕을 찾아갔습니다. 사실 맑고 시원한 삼계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기 힘든 곳입니다. 그래서 서울 3대 맛집이라고 기대를 갖고 가시지는 마세요. 저는 영업시간이 끝날 무렵에 방문해서 서비스가 좋고 나쁘고에 대해서는 큰 불평이 없었는데 바쁠 때 가신 분들은 상당히 기분 안좋게 생각하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참고로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주차인도를 해주시고 키 꼽아 놓으시고 그냥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번호표도 안주고.. 그냥 두고 가라고 하시던데.. 도난 발생 시 어떻게 처리하실려고 ... 다 먹고 나로 때 보니까 그냥 제가 키 꼽아 놓은 근대로 있더라고요.. 귀중품은 꼭 갖고 들어가세요.


간단하게 신갈에 위치해 있는 호수 삼계탕 방문후기 남겨 드릴 테니까 참고하세요. 아랫 부분에 전화번호와 주소/위치 남겨놨습니다. 포스팅 하는 중간에 저장을 잘 못 눌러서 중간에 글이 올라가 버렸네요. ^^;



끝날 무렵에 호수 삼계탕집을 방문해서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원조 호수 삼계탕 아주 크게 본관 입구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건물이 하나가 아니고 본관, 별관, 2관 3관으로 많은 관으로 되어있고 보통은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다른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삼계탕 13,000원 단품으로 매출을 내는 진정한 맛집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삼계탕집 중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많이서 이곳이 정말 맛있다고 소개하지는 않겠습니다. 시원한 육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악의 삼계탕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빌지? 그냥 탕2개 


호수 삼계탕은 본점과 도곡 직영점이 있습니다. 도곡직영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본점은 홀에서의 서비스가 그리 좋지 않다고 불만하시는 분들이 좀 있습니다. 호수 삼계탕 본점 전화번호는 848-2440이고 도곡직영점은 02-573-2440입니다.


반찬은 오이하고 고추, 마늘 처럼 아래 보이는 게 다 입니다. 심플하죠??


드디어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아래 삼계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들깨 삼계탕으로 깨끗한 육수가 아닙니다. 담백하다 라고 해야 하나 제 입맛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보통 주문하고 10분안에 나오더라고요. 늦은 저녁때라 그런지 기다리지도 않고 홀 서빙 하시는 분들의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인테리어라고 할 만한 부분은 없고 그냥 지방에서 본 듯한 식당의 모습? 그냥 일반 가정식 백반이 나오는 집 같은 분위기 입니다.  호수 삼계탕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 까지입니다. 늦게 가시면 삼계탕을 드실 수 없습니다. 


야채는 Self로 무한대로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오이 한번 리필 했습니다. 야채 리필이라.. 오이 고추, 고추장, 마늘, 깍두기 전체 메뉴를 셀프로 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 모든 간판의 불은 꺼져있네요. 제가 너무 늦게 갔나 봅니다.^^



아래 호수 삼계탕집 전화번호와 약도를 첨부해 드리니까 혹시 가보실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제가 임시 저장 한다는 걸 저장해 놓고 볼일 보고 들어와서 보니.. ^^; 

그냥 쓰다 만 글이 발행이 되어있네요. 원래 쓰려했던 내용 첨부해서 적었습니다. 일요일 저녁 편안한 밤되세요^^



이상으로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호수 삼계탕 후기 [위치 / 전화번호]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