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베가아이언2 출시, 사용 후기를 봐야 할 듯하네요.



베가아이언2 출시, 사용 후기는?

오늘 베가아이언 2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유출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Best는 아니래도 better 정도 포지셔닝은 잡힐 듯합니다. 사실 디자인은 아이폰과 갤럭시S2를 짬뽕하고 차량 가죽시트 시트커버에 사용되는 컬러 스티치를 넣은 듯한 포인트 라인, 후면은 갤럭시 노트3의 가죽 백 커버?? 뭐.. 이래저래 잘 조합해서 나름 괜찮아 보이고 L자형 스피커와 부분부분 디테일은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홈 버튼은 조금.. 더 신경을 썼으면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베가 아이언2는 아무래도 팬택이라는 아킬레스건이 있어서 아무래도 이번 달 말에 공개될 G3까지 보고 구매 결정을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6월에는 월드컵 이슈가 있기 때문에 공개 후 출시까지 한방에 갈 가능성이 크니까요. 스펙상으로는 최신 스마트폰 신제품 사양은 그대로 가져가고 있기 때문에 뛰어나지는 않지만 뒤처지지 않고 시그니처와 엔들리스 메탈이라는 부분에서 차별화된 스마트폰의 가치는 갖고 있지만 최고의 걸작이라고 평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올해 주목할 만한 스마트폰이 많이 있기에 구매하시기 전에 꼼꼼히 따져보셔야 할듯합니다.

G3, 갤럭시S5 프라임, 갤럭시 노트4...


동일 스펙 기준을 뛰어넘는 폰이 줄 서있으니 구매평을 보시고 판단하세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 저는 업무 복귀^^










이상으로  "베가아이언2 출시, 사용 후기를 봐야 할 듯하네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