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잠금화면 어플로 따라하기 [Galaxy잠금화면]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락화면 어플로 갤럭시S5 잠금화면 따라하기

오늘 잠금화면 어플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예전에 타 기종 락 화면이 부러워서 허니 컴, 물결로, ICS 등 소스 보고 비교해가면 이것저것 많이 해보려고 했는데 요즘은 어플 하나라 파티클, 렌즈, 물결, 수채화 등이 모두 가능하네요. 갤럭시S5 락 화면 부럽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써본 소감은 착.. 감기는 느낌은 조금 덜한 거 같지만 다른 기종의 라고 화면을 느껴보기에는 참 괜찮은 어플이라 생각이 듭니다. Spapa 님이 소개해주셔서 설치해 봤는데 사운드와 함께 설정하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특히 이전에 포팅에 의한 라고 화면은 선택의 폭이 넓지 않거나, 특정 락 화면 강종 등이 조금씩 있었는데 어플로 진입을 해버리니 잠금 화면 바로 가기 등 모든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루팅이 필요 없게 되는 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갤럭시S5 파티클락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설치해 보세요.^^ 락화면 어플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잠금 화면 어플입니다. 아래 링크걸어 두었으니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 보세요. 어플도 무료니까 부담없이 설치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Galaxy잠금화면 설치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store)에서 갤럭시잠금화면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2개가 나오는데 X-ANDEV 제일 상단에 잠금 화면 어플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별도의 Galaxy잠금화면 설정이 존재하고 잠금화면 활성화에 체크를 해야지 작동됩니다.

잠금해제 효과에 조명, 물결, 물결, 파티클(갤럭시S5 락화면)을 지원 하고 조명효과에는 세부효과로 기본효과에 빛의 고리, 혈흔(이건 꼭 존비오락같은..)라이트닝 등을 지원합니다. 

    


갤럭시S5락을 조금따하려고 한거 같은데 거의 유사하지만.. 짝퉁같은?? 여튼 여러가지 락화면 선택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완전 강추 어플입니다. 

    


    


    




5월의 황금 휴가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락화면 어플로 따라하기 [Galaxy잠금화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