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마공유 / 소개 ☆

갤럭시노트3 킷캣 카메라무음, 인터넷종료, 종료트윅, 모든 폰트 적용



갤럭시노트3 킷캣 카메라무음, 인터넷종료, 종료트윅 소개

노트1에서는 참 많은 자료들을 만들고 Spapa님 덕분에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노트3 오면서 루팅을 늦게 해서 카메라무음 정도만 간단하게 설정해서 사용했는데 이제 간단하게 카메라 무음, 어플 종료키, 모든 폰트 적용과 종료트윅, 그리고 MMS 수발신 목록제외가 가능하게 되었네요. 어제 받아서 테스트 해본결과 모두 이상없이 작동됩니다. 앞으로 저도 자료 좀 찾고 도움이 될 만한 갤럭시노트3 기능추가를 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조금 정리되면 갤럭시노트3 커스텀롬도 함께 배포 할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아래 노트3에서 작동하는 기능들 확인해 보시고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Stool님 블로그에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가 만들어서 배포해드리고 싶었으니 스툴님께서 작업을 모두 해 두셔서 저는 유용하게 잘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3 기능테마(NC4) 구동 스샷 by Stool

카메라 소리끄기인 완벽한 카메라 무음 기능 활성화, 카메라 앱무음이 아닌 설정에서 카메라를 유음/무음 선택 가능하게 되어 순정카메라 소리를 내고 싶으면 낼 수 있고 무음으로 하고 싶으면 설정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Odex수정으로 완벽해진 카메라 무음입니다. 





인터넷 종료메뉴 활성화 및 잠금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활성화 지원


 



종류트윅으로 4way-reboot 지원(다시시작 진입가능) 및 메뉴키 킬앱(구동앱 메뉴키 롱키로 종료)



앞으로 더 많은 기능이 추가 되겠지만 Stool님께서 정말 필요한 기능을 미리 활성화 해줬습니다. 사실 이 정도 기능테마만 있어서 큰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통화 목록에 문자메세지 기록은 나오지 않게 수정되어 문자와 통화기록을 분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모든서체 적용가능 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자료 다운로드는 스툴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링크 해드릴테니까 자료 받아서 적용해 주세요. 당연히 루팅은 되어있어야 합니다.^^  스툴님 감사합니다. 


Stool님 블로그 바로가기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킷캣 카메라무음, 인터넷종료, 종료트윅, 모든 폰트 적용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