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잘생겼다 LTE-A 검색 이벤트! 샤넬백 아이패드에어 챙기세요.



잘생겼다 LTE-A 즉당 검색이벤트! 샤넬백 아이패드에어 챙기세요.

며칠 전에 포스팅 해드린 "잘생겼다 LTE-A"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응모 방법은 네이버에서 "잘생겼다 LTE-A"만 검색하시면 바로 이벤트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다른 홍보없이 바로 즉당 이벤트를 실시했네요. 당첨확률은 크지 않지만 무한대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해서 "될 때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전지현과 이정재가 그토록 홍보하고 있는 잘생긴 이벤트 모두 같이 참여해봐요. 샤넬백과 아이패드에어 당첨될 확률은 로또 될 확률 보다 적고 돈 드는게 아니니까 오늘부터 하루에 몇 번 씩 네이버에서 "잘생겼다 LTE-A"검색해 봐야 겠네요.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ViewOn 버튼 꾹 눌러 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잘생겼다 LTE-A 즉당 검색이벤트 참여방법

"잘생겼다 LTE-A"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검색만 하시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검색 후 아래와 같이 이정재와 전지현과 함께하는 "잘생겼다 LTE-A 검색이벤트"에서 바로 당첨결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며 잘생긴 LTE-A란 무엇인가라는 내용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결과 확인을 누르면 이정재씨가 당첨여부를 바로 알려줍니다. 아마도 여기서 축하합니다라고 나올 확률은 높지 않지만 간단히 응모 가능하니 아마도 전국민이 샤넬백과 아이패드에어를 받기 위해 엄청난 검색을 할 거 같습니다. 



잘생겼다 LTE-A이벤트 경품으로는 가장 대표적으로 샤넬백과 아이패드에어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전국민이고 

이벤트 기간 : 2014년 2월 10일 ∼ 3월 12일까지 진행합니다. 즉석당첨 여부를 확인 가능하니 기다리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네이버에서 "잘생겼다 LTE-A"검색만 해보시면 됩니다. 



당첨될 때까지 잘생긴 LTE-A로 잘생긴 샤넬 서프백과 잘생긴 아이패드에어를 노려봐야겠습니다.



추가적으로 SNS소문내기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이상으로 "잘생겼다 LTE-A 검색 이벤트" 샤넬백 아이패드 득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