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갤럭시노트3 킷캣 4.4.2 정식 펌웨어 다운로드(SKT NAA) / 주의사항


갤럭시노트3 킷캣 4.4.2 NAA 정식 펌웨어 다운로드

어제 정식으로 업데이트 된 갤럭시노트3 안드로이드 OS 4.4.2 정식 펌웨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추출 파일입니다. KIES로 업데이트하시다가 오류 나신 분들이나 오딘을 사용하실 줄 아는 분이라면 꼭 갖고 계셔야 할 자료겠죠? 우선 하루 정도 킷캣을 사용해보고 있는데 후기는 조금 더 써보고 작성해 드릴게요. 이번 킷캣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가장 큰 특징은 화면 전환이 많이 부드러워졌고 터치감, 그리고 화면 색감이 조금 더 좋아진 거 같습니다.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겠지만  현재까지는 괜찮네요. 아래 업데이트 하면서 추출한 SKT 갤럭시노트3 정식펌웨어 첨부해 두었습니다. Kies를 통한 킷캣 업그레이드 및 설치 방법은 아래 포스팅 자료 참고 해 주세요.





갤럭시노트3 업데이트 전 주의사항

대대적인 판 올림이다 보니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다가 어떤 문제가 발생할 지 모릅니다. 중요 자료는 반드시 백업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1) Kies로 업데이트 진행하시기 전에 USB포트는 안정적인 PC 뒷 부분과 연결 해주시고 업데이트 해주세요. 


2) 우선 Android 4.4.2업데이트 진행 후에는 다시 젤리빈(4.3)버전을 디그레이드 불가능합니다.

   - 펌웨어에 민감하신 분들은 미리 킷캣 업데이트 하신 분들의 사용후기를 읽어보신 후에 업데이트 해주세요.

3) 루팅 유저시라면 업데이트는 미뤄주시는 게 좋습니다.

   - 기존 루팅툴이 4.4.2에서는 먹히질 않습니다.


4) 업데이트 도중 오류나 Fail이 나올 경우 당황하시지 마시고 첨부된 파일을 오딘으로 올려주세요.


5) S뷰커버는 정품만 작동합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4.4.2 NAA 정식 펌웨어 특징(SM-N900S)

펌웨어 변경 버전 : PDA:ML1 / PHONE:ML1 / CSC:MK1

킷캣 펌웨어 버전 : PDA:NAB / PHONE:NAA / CSC : NAB




킷캣 펌웨어 버전 : PDA:NAB / PHONE:NAA / CSC : NAB 특징

-Android OS 4.4.2 KitKat 버전 적용

가장 주의하실 점은 현재 젤리빈 버전에서 Kitkat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실 경우

다시 젤리빈(Jellyben 4.3)으로 가실 수 없습니다. 다양한 후기를 보신 후에 업데이트 진행 해 주세요.






갤럭시노트3 킷캣 4.4.2 NAA 정식 펌웨어 다운로드 

1) 바이두(Baidu)를 통한 펌웨어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으실 분은 한자라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빨강 박스 위치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 7- Zip 분할 압축 다운로드



 

 ☆ Galaxynote3 SKT NAA Android KitKat Firmware DownLoad 

통신사와 기종 반드시 확인하신 후 올려주셔야합니다.

총 140개 분할 파일 입니다.



















































































































 용량제한으로 이후 112-140번은 아래 포스팅 자료에서 받아주세요.

http://azdesigntm.tistory.com/693



  고생하셨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킷캣 4.4.2 정식 펌웨어 다운로드(SKT NAA) / 주의사항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