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SK텔리콤/삼성전자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갤럭시노트3, 갤럭시라운드, 갤럭시S4 액티브 구입고객 대상 이벤트

T월드 들어가니까 삼성전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로 갤럭시노트3, 갤럭시라운드, 갤럭시S4 액티브 구매고객에 한해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네요. 혹시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 해서 살짝 정보 남겨드립니다. 참여대상이 한정되어있지만 아무래도 제 블로그에 노트3유저님들도 많이 들어오실 거라 생각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저도 오늘 이미지 이벤트에 응모를 했습니다. 갤럭시기어도 함께 구매하신 분이라면 S뷰커버 3000명에게 쏜다고 하니~~ 이런건 무조건 챙겨두셔야 합니다. 갤럭시 기어 국내 판매량이 5만대라고 하니 1/18대 경쟁률이겠네요.  응모방법은 그냥 핸드폰 번호로 인증만 받고 주소 입력하면 끝이니까 바쁘~~ 시더라도 1분 투자 하는 센스를 발휘 해 해 주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행사명은 SK텔리콤과 삼성전자가 함께 드리는 특별한 크리스 마스 선물이라 합니다.

그러고 보면 갤럭시노트3 출시 이후 삼성전자 러쉬부터 해서 참 이벤트 많이 하네요^^




이벤트 기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12.6일부터 22일까지니까 2주정도 밖에 안되네요.

참여대상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라운드, 갤럭시S4 액티브 구매고객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7일 T월드에서 공지가 나올 예정이네요^^






아래 응모하기 누르시면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행사 참여가 됩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특히 주소는 경품 배송관련 내용이니 다시 한번 확인 해 보시는 거 아시죠??


소소한 행사지만 그래도 연말에 삼성전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하니

나쁘진 않네요^^ 잠들기 전 살짝 포스팅 하고 전 이만 물러갑니다.




이상으로  SK텔리콤/삼성전자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