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 후기 및 정보 [NC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구매 정보 및 후기

벌써 12월이네요. 어제는 작년까지 사용했던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훼손이 많이 돼서 동내 근처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조금 알아보러 다녔네요. 아무래도 딸아이가 이젠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를 알고 트리를 알게 되어서 올해는 조금 더 큰 걸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뭐 조금 더 저렴하고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인터넷이나 동대문을 추천해 드릴께요. 작년에 동대문 다녀왔는데 종류와 가격적으로 본 다면 괜찮지만 크게 안꾸미실 꺼면 마트도 괜찮습니다. 전 가족과 함께 직접 보고 구입하고 싶어서 근처 마트 위주로 돌아 다녔답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NC백화점 다 돌아 다녀 봤는데 물건이 가장 많이 나와 있는 곳은 NC백화점 모던하우스 코너더라고요. 트리 만드시기전에 크기와 정도 크기에 예산을 얼마나 쓸지 정하고 가세요~~ 가격대가 너무 다양해서 이것저것 하고 싶다고 담아 넣으면 예산을 바로 넘어 해 버립니다. 그리고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는 빤짝이가 있는 제품이 너무 많아서 고려하셔야 합니다.  보통 크리마스트리는 크게 트리/장식줄/전구/장식품 으로 나뉜다고 하니까 아이템 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하세요~~  그리고 간단하게 분위기만 연출하시려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완성품 구입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구성품을 하나하나 사서 만드시면 생각보다는 돈이 많이 들어가네요. 올해 간단하게 하려 했는데 10만원이 훌쩍 넘어버렸네요..^^;




트리하고 장식품 구입하시면서 사진 몇 장 찍어봤습니다. 가격적으로 본다면 인터넷 구매가 좋을 거 같습니다.


요건 트리하고 관계 없지만 집안에 장식류도 좀 있어서 구입했네요.^^





근처 마트 가시면 완성품으로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식 띠도 나름 괜찮은 거 같아서 띠도 4개정도 구입했답니다.^^




인형도 몇 개 달고 싶어서 2개 구입했습니다. 인형은 딸아이에게 선택권을 줬습니다. 2개 잡더군요^^









어제는 구입만 하고 다음 주 중에 가족들과 함께 트리를 만들어봐야 겠네요^^


몇 개는 인터넷에서 구매해야 할 거 같습니다.

마트에는 없는 품목인거 같네요ㅜㅜ



집 근처에서 한번 보시고 필요한거 구입하시고 

추가적으로 인터넷에서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마트는 간단하게 구매하기는 좋은 거 같습니다.

마트 중에서는 NC백화점 모던 하우스 추천해 드릴께요^^

제일 품목이 다양합니다.^^




가족들과 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그럼 남은 주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 후기 및 정보 [NC백화점]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