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갤럭시S4 4.3 최신 펌웨어(MJ9) 20131024일자


SKT GalaxyS4 Android 4.3 Firmware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갤럭시S4 4.3펌웨어 파일입니다. 현제 갤럭시S4 4.3펌웨어가 내려 졌음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에게는 이상없이 설치가 되었지만 일부 사용자들에게 와이파이 인식 불가, 전화불통, 발열등의 문제가 나와서 내려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최적화부분에서는 아직 미흡했다는 판단 같습니다. 현재 KNOX워런티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도 많고 루팅 유저중 올리신 분들의 대부분은 4.3업데이트를 추천하지 않고 있습니다. 갤포시리즈중에서는 LTE-A가 조금더 최적화가 잘되어진것처럼 보이더군요.  와이프가 갤4라 홈피에도 펌웨어를 함께 업로드 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급하실게 없으신 분들은 MJ9은 한번 그냥 넘어가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펌웨어 배포했다가 다시 회수하는건 흔치않은 일인데..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갖고 계실분은 아래 분할 압축파일 받으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루팅유저님들은 4.3올리기 전에 충분한 검토를 거치신 후에 올려주세요. KNOX워런티가 깨지면 복구가 쉽지 않습니다. 운좋게 되시는 분도 있지만 오딘으로 잘못올린 이후 인식자체가 안되시는 분도 계시고, 가능성있는 모든 방법을 모두 해봐도 복구가 안되시는 분도 많습니다.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GalaxyS4 E300S MJ9 Firmware Download

펌웨어 자료는 7zip으로 분할 압축되어 있습니다. 드롭박스로 함께 공유해드렸는데 트래픽이 올라가서 자꾸 중지가 되어서 드롭박스 공유는 하지 않을께요. 펌웨어 올린 모든 자료가 드박에서는 중지 메일이 날아왔네요. 번거러우시겠만 7zip을 통한 분할 압축을 다운받아서 사용해 주세요. 아래 방법을 이용하시면 오랜시간 걸리지 않고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갤럭시S4 SKT MJ9 펌웨어 다운로드 

☆총 159개의 분할 압축 파일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펌웨어 파일 하나씩은 꼭 갖고 계시는게 좋습니다.

 유용한 자료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S4 4.3 최신 펌웨어(MJ9) 20131024일자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