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파일 다운 [Framework, App, Build.prop]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파일(System Dump) 공유

갤럭시노트3 시스템 파일이 벌써 유출되었네요. 노트3이 나오면 어차피 루팅하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니 미리 조금 뜯아서 비교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OS버전이 젤리빈이니 갤럭시S4와 구조가 거의 비슷할 거 같은데 추석 끝나거 천천히 비교해봐야 하겠네요. 보통 상위기종의 시스템파일은 App폴더를 디오덱해서 하나씩 적용해서 호환되는 어플 찾는작업을 많이 했는데 노트3은 몇 개나 갤럭시노트1하고 호환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바로 쓸 수 있는 파일은 많이 않아보이지만 그래도 참고가 될만한 파일이 많이 있을 거 같습니다. 보통 상위기종의 App파일은 보통 Iib파일과 같이 있어야지만 동작이 되는데 갤럭시노트1하고 호환은 쉽지 않겠죠. 


갤럭시노트3이 시중에 풀리게 되면 Xda형님들께서 아무래도 에어커맨드 부터 포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갤럭시노트1에도 가능할꺼라 생각이 되고 비슷한 어플도 있으니.. 그러고 보면 갤럭시노트1은 참 많은 기능을 흡수하는 기기인거 같습니다. 사실 스냅드래곤이라 해외 치즈 갤럭시노트와 많이 틀려서 XDA범프를 많이 받지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 S-papa님과 헥스빙글님, 포커스NF님등의 능력자님들이 노트1으로 포팅해 주셔서  노트쓰면서 참 재밌게 사용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 파일은 제가 시간될 때 비교해 볼께요^^  출처

Samsung Galaxy Note 3 Firmware N9005XXUBMH1 입니다.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 분할 압축 다운 및 해제 방법

[☆ 어플사용강좌 및 추천팁] - 7zip(7-zip) 사용법 (분할압축 해제 방법)


[☆ 어플사용강좌 및 추천팁] - 링크된 파일 한번에 받기 [첨부파일 일괄저장 Orbit]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 [Framework 폴더]

기능테마의 메인인 파일들이 밀집되어있는 Framework폴더입니다.


 


 5개의 분할 압축파일 입니다. ☆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 [App 폴더]

메인은 Contact와 SystemUI가 들어있는 App폴더 분할 압축 파일입니다.


 


 113개의 분할 압축파일 입니다. ☆
























































































































갤럭시노트3 Build.prop










테마작업을 위한 교육자료인거 같네요^^

노트1에 어떤기능이 호환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유용한 자료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시스템 덤프파일 다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