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Samsung Micro SD 외장 메모리 인식불가 AS 받기

외장 Micro SD 메모리 인식불가 교환 하기

어제 제 갤럭시노트에 탑재하고 사용하던 Micro SD메모리 32기가가 운명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리더기로 인식하면 자료를 살릴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안되네요. 지금까지 외장메모리 뻑나면 그냥 얼마 안하니까 버려버리곤 했는데 심심해서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나 해서 찾아보니 정말 간단 하네요. 마이크로 SD메모리 가격 얼마안한다고 그냥 버리시지 마시고 간단하게 전화 하셔서 제품 뒷면에 번호 하나만 알려주시면 정품인증 됩니다.


사실 이 마이크로SD값이 중요한게 아니고 이 안에 들어가있는 사진자료가 너무 아깝지만 전문 복구업체에 의뢰해서 복구하기에는 비용대비 자료의 가치가 약해서 깔끔하게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다행이도 중요한 자료와 사진들은 모두 백업을 받아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한번 자료의 백업에 대한 필요성을 느낀 일이 되었네요. 알람 맞춰놓고 2주정도에 한번씩을 백업하는 습관을 들여야할 거 같습니다.




Class10라 최고사양의 속도를 자랑한다고 광고해서

10Class를 골라서 구입했고...







바닷물 속에서도 안심이라 완전방수를 기대하면서

이런 기능을 또 믿고 안심했고





해외출장이 잦은 직종이라  보안 검색대에서도 끄떡없는 

자기장으로 부터 보호를 기대하고 







1.6톤에도 끄떡없는 튼튼함이 있었지만











묻지마 뻑에는 장사없네요.. ^^;

(뽑기 운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외장 Micro SD 메모리  교환 하기

교환증상을 빠른해결 문의쪽에다가 남기셔도 되고 바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란에 해당사항 문의하시거나 

SD 마이크로 전문 상담전화 070-8250-2646 로 전화거시면 


바로 택배주소와 로젠과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라는 문자 옵니다.^^

센디스크쪽과 다른 쪽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유실된 자료복원은 불가능 하고 포멧처리되고 1:1교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중요한 자료 있어서 복원하시려면 전문 복원업체를 이용 하셔야합니다.)










리더기를 통해 아무리 인식 시키려해도 인식이 불량인 외장메모리.ㅜㅜ

겉으론 정말 멀쩡하게 보이는데..^^;


물리적인 문제인거 같네요.. 프로그램으로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


  



앞으로는 외장메모리 백업잘해야겠네요^^

스마트폰안에 들어가있어서 신경을 못 써줬는데 이 놈도 신경 써 달라고 신호보내는거 같아요^^


삼성이라 그런지 AS받기 너무 쉬워서 이렇게 포스팅해드립니다.

조금이라도 까다로왔음 포스팅 안하는데 ㅎㅎ 전화 한통에 1분안에 해결되니까 신기하네요^^





이상으로  Samsung Micro SD 외장 메모리 인식불가 AS 받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