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LG G2 이벤트 장소 예측 및 정보



LG G2 이벤트 장소 정보 (하늘에서 G2가 내린다면)

오늘 LG G2 이벤트 장소가 공개 되었습니다. 서울은 오늘 8월 9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살포? 여튼 삐라처럼 뿌려지게 되는데 오늘 날씨가 상단히 변수가 많은 날씨네요. 11시경에서 살포가 시작되니까 어떤 풍선으로 어디까지 올라갈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고 서울 전역이 대상권이 되겠네요.






 

배포수량과 발사장소를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총 500장 기기값이 100만원 조금 안되니까 5억원어치네요..


강원랜드 분수/불꽃쇼에 들어가는 금액이랑 비슷하네요

광고비대비 광고효과는 정말 대박인거 같습니다.^^





맛클에 Blacky님이 난지한강공원에서 11시30분에 촬영하신 실시간 영상.. 아직 안 올렸네요.

이런식으로 G2 G2 교환권을 살포하네요~~~^^ 과연~~ 몇개나 사람손에 들어갈지... 50프로나 들어갈 수 있을려나?? ㅎㅎ 


배포지(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운좋게 교환권을 얻으신 Blacky님의 인증샷입니다. (교환권이 이렇게 생겼네요)

너무 부럽습니다. Blacky님이 블로그를 시작하셨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앞으로 LG G2후기가 많이 올라올거 같습니다. LG G2의 실사용 후기쪽을 보시려면 아무래도 Blacky님의 블로그가 가장 빠를거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성의 사은품은 자기부담금이 있는데 20만원 전 후 정도 된다고 합니다.)

http://blackytistory.tistory.com/




출처링크



LG G2 교환권 살포지역 예측장소 (서울 8월 9일 11:00시)

서울은  난지 한강공원에서 오전 11시에 배포가 될 예정인데

기상청 예보로는 서풍 2m/s로 나오는데 일기 예보의 풍향은 지상 1Km이내의 풍향을 말하고 있습니다. 교환권의 무게가 많이 안나가기 때문에 1Km이상은 올라갈 것으로 보여지네요. 







풍선이 난지 한강공원에서 올라가 10Km정도 움직인다고 보고, 풍선이 터지면 5Km이상 날아가게 된다면 가장 유력한 장소는 어디 일까요.




그냥 재미삼아서 추측해본 위치입니다. (아래는 난지한강 공원에서 반경 18키로정도로 잡아본 위치입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서풍 2m/s로 되어있으니까 이벤트 교환권은 서쪽보다는 동쪽으로 흘러가겠죠?

이렇게 풍선의 위치가 우측으로 이동되서 살포가 이루어진다면 가장 유력한 장소는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서풍 2m/s로 되어있으니까 이벤트 교환권은 서쪽보다는 우측으로 흘러가겠죠?



그래서 처음 풍선이 올라가는 기준으로보면 서풍!!! 그럼 서쪽보다는 동쪽으로~~~ (제가 있는 곳으로 오네요^^)

(서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본다면 아래위치에 많은 LG G2교환권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그럼 서울은 아래 위치에 그래도 가장 많은 G2 교환권이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LG G2 교환권 살포지역 예측장소 (부산 8월 10일 11:00시)

부산은  연제구 아시아드주경기장 오전 11시에 배포예정입니다. 풍향은 남서풍으로 예측되니까.


이동 경로를 추측해보면 첨단 산업단지 근처가 되겠네요^^



위치상으로 보면 동 부산대학교가 속해있고 카톨릭대학교도 속해있으니 학교에 계신분과 산행하시는 분들 피라처럼 생긴 교환권 놓치지 마세요^^




LG G2 교환권 살포지역 예측장소 (대전 8월 11일 11:00시)

대구는 기상청 날씨예보에 따르면 풍향이 북풍입니다. 그럼 북에서 부는 바람입니다.


그럼 한밭종합운동장 보조경장 기준으로 본다면 남쪽으로 향게 되면 아래 지도 참조해주세요



위치는 만인산, 만인산 자연휴양림, 마전리등  중부대학중심으로 살포가 예상됩니다.




믿거나 말거나한 위치이지만 그래도 서울일 경우 청담동과 성수동 사람들은 다른지역보다 조금더 큰 기대를 해도 되지 않을까요? 11시조금 지나면 조금 넓은 장소나 옥상으로 한번 올라가 보세요~~ 하늘에서 G2가 떨어지는지 한번확인해 봐야죠^^ LG의 야심작 G2기기~~내손안에 넣어보세요


서울인구가 천만명이고 살포지역의 인구는 약 200만명 정도 된다고 보고 100장이 모두 이부분으로 떨어진다면 G2를 획득할 가능성은 2만분의 1정도의 경쟁률이 될거 같습니다. ㅎㅎ 로또보다는 훨씬 높은 확률입니다.


재미삼아 적어본 글이지만~~ 진짜 저 지역에 떨어지면 좋겠네요^^ 제가 속한 지역이니까요^^

정말 LG에서 잘나온 하늘에서 내려오는 G2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이제 4시간도 안남았네요.




LG G2출시행사를 재밌게 해서 포스팅을 이벤트 포스팅을 2번이나 하네요^^

G2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 IT관련 최근소식] - LG G2 출시 이벤트 (하늘에서 G2가 내린다면)


[ IT관련 최근소식] - LG G2 퀵윈도우, G2 전용 커버 케이스의 의미


[ IT관련 최근소식] - LG G2 디자인 스펙 알아보기






이상으로  LG G2 이벤트 장소 예측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