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출시일 확정 [언팩 초대장]



갤럭시노트3 출시일 확정

갤럭시노트3 출시일이 삼성 트위터에 공개된 초대장에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9월 4일 독일 베를린 텐포드롬에서 삼성언팩 2013을 개최한도고 공지했습니다.




초대장 이미지에는 Samsung Unpacked 2013 Episode 2라는 문구와 갤럭시노트3의 출시를 암시하는 S펜으로 그려진 듯한 상자 안의 Unpacked 이라는 단어가 인상적입니다. 이번 초대장을 통해 갤럭시노트3의 출시일이 확실해 졌는데 특히 "NOTE THE DATE"라는 문구는 거의 직설적인 공개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IT관련 최근소식] - 2013 삼성 언팩 행사에 공개된 갤럭시노트3 디자인 색 다른 반전





초대장에는 베를린과 Note the date 04.09.2013이라는 메세지로 출시일 공개


2013년 8월 14일자  갤럭시노트3 디자인 유출자료 보러가기

2013년 8월 13일자  갤럭시노트3 최종스펙 자료 보러가기



초대장에서의 한가지 특이한 점은 초대장의 텍스트에서 Un과 Packed이라는 단어를 분리해서 상자에서 나오는 부분에서 2가지의 제품군 또는 모델로 출시한다는걸 암시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고 색상에서 기존 삼성의 블루/블랙컨셉과 틀리게 핑크빛의 오렌지색상은 아무래도 메터리얼쪽의 제품컨셉이 변화였을음 암시하고 있지 않나 하는생각을 하게 되네요. 기존의 삼성이 갖고 있던 느낌과 조금 다른 듯한 초대장 더욱 더 기대되게 만드네요^^




갤럭시S4와 갤럭시S3 초대장 이미지


   




삼성 주력의 플래그십 모델의 두 번째인 에피소드2는 올해 갤럭시S4 출시를 에피소드1으로 그 뒤를 잇는 패블릿 폰의 에피소드2라는 문구로 보여집니다.


아직 스펙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현재 가장 유력시 되는 부분은 5.7인치 디스플레이(FullHD), 1300만화소와 3GB 메모리 정도에 AP관련부분은 Un+Packed의 분리가 된 단어가 왠지 엑시노스5와 스냅드래곤 800으로 양분화 되서 시장을 출시되어 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노트3의 최신정보 및 스펙과 디자인은 아래 포스팅 자료를 참조해주세요.


갤럭시노트3 출시일을 기다리는 이유? 갤럭시S4와 비교


갤럭시노트3 예상스펙과 디자인 정보


갤럭시노트3 최근소식 정리





세부스펙은 올해 9월 4일 독일 베를린 IFA2013개최 전인 9월 4일이 되어야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만 이제 정말 눈앞에 다가와 있는 갤럭시노트3는 기존의 언팩행사와 다른 뤼양스의 초대장과 Unpacked 단어의 분리 무언가 색다른 기능 하나로 세상을 놀래줄 것만 같은 기대감을 갖게 만드네요^^ . 조금만 더 시간이 지나면 갤럭시노트3 디자인과 세부스펙이 공개될 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갤럭시노트3을 기다리고 계시는 노트1유저님들 조금만 더 참아주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출시일 확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