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S4 LTE-A S뷰커버 이벤트 배송지연 걱정하지 마세요.


갤럭시S4 LTE-A S뷰커버 배송지연 걱정하지 마세요.

이전 포스팅에서 10만명대상은 7월 말까지 갤럭시S4 LTE-A구입자에 한해서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포스팅해드렸는데요. 벌써 7월말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뷰커버 이벤트는 마감되고 새로이 7월 23일부터 기존색상은 없어지고 새로이 블루와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아래 포스팅 읽어보시고 서두르세요.




이미 신청해서 기다리시는 분도 배송이 너무 늦어서 걱정이라고요? S뷰커버 배송이 조금 늦더라고요 그래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정 걱정되시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내역 한번 확인해보세요


갤럭시S4뷰커버도 2주이상 기다려서 받았답니다. 지금은 재고 부족으로 배송이 조금 더 지연되고 있는거 같아 보입니다. 지인중에 아직 5만원대 뷰커버 무료 이벤트 모르는 갤4 LTE-A유저가 있다면 아직 마감이 끝나지 않았으니 많이 알려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갤럭시 S뷰커버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 자료 참조해주세요.

[ IT관련 최근소식] - 갤럭시S4 LTE-A S 뷰커버 이벤트 정보

[☆ 어플정보/추천팁] - 갤럭시S4 사용 후기 및 뷰커버 특징









갤럭시S4 LTE-A S뷰커버 신청하기

이전 포스팅에서 10만명대상은 7월초에 포스팅할 때하고 지금하고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줄었습니다. 초기포스팅당시 10만명에 7월말 공지가 7월 23일부터 7월 말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전재고 소진과 신규색상 재입고 관련되어서 공지내용이 바뀐거 같습니다. 색상은 레드하고 블루 두가지 색상을 2만명에게 지급한다고 하니까 정말 빨리 서두르세요.




처음 공지한 S뷰터버 이벤트 내용








신규로 색상추가 추가 이벤트 공지


아래 신청기간, 신청대상, 혜택등 빨리 읽어보시고 해당되시면 바로 아래 링크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이미 신청하신 분도 신청내역 확인하기에서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조금 맘에안드는 선착순 이벤트이지만 23일부터 시작해서 지금 신청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S뷰커버 이벤트 빨리 참여하세요^^






이상으로   갤럭시S4 LTE-A S뷰커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