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S4 LTE-A S 뷰커버 이벤트 정보



갤4 LTE-A S 뷰커버 이벤트 정보

갤럭시S4 LTE-A관련 포스팅을 몇일 전에 해드렸는데 사실 후기를 보면 갤4와 견줄만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오히려 갤4보다도 성능면에서 우위를 점하는 점도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초기버젼이고 버그리포트가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네요. 키보드 자판입력 시 자음누락, 음악넘길때 렉과 각종 게임플레이할 경우 갤4대비 조금 느림, 이어폰등의 오류가 나오고 있는데 여기서 한말씀 더한다면 현재 갤럭시S4 LTE-A 베터리 성능이 나왔는데 수치상으로 갤럭시S4 대비 20-30프로정도 낮게 나오는데 이건 아무래도 LTE-A기술 자체가 LTE망을 2개를 하나로 묶어주는 기술이다 보니 망서치관련된 베터리 소모가 더 많아서 인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S4 LTE-A 유선보다 빠른 유선이라는 슬로우건 처럼 어느정도 통신사 LTE-A망 확대되는걸 기대하면서 조금더 기다려 보면 충분한 메리트가 생길 수 도 있을거 같습니다. 갤럭시S4 LTE-A정보 보러가기



가격정책도 착하게 많이 풀리고 우려했던 베터리 발열과 스냅드래곤 800에 대한 걱정도 어느정도 사라진 시점에서 갤럭시S4 LTE-A 구입하신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여지진 않습니다. 아래 뷰커버 이벤트 정보 올려드렸습니다. 벌서 갤포아를 구입하시고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하세요^^. 7월 말까지지만 10만명 한정이라 언제 마감될지 모릅니다. 서둘러서 신청하세요^^. 이런 이벤트는 못 받으면 손해라 포스팅 해드립니다.




갤럭시노트3 S뷰커버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자료 포스팅 하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ViewOn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갤4 LTE-A S 뷰커버 특징 및 리뷰

갤럭시S4의 뷰터버를 사용하고 놀랬었는데 정말 사용하기 편합니다. 기존 케이스는 기기를 보호하는데 목적이 있다면 뷰커버는 갤럭시S4 LTE-A를 더욱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수한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케이스와는 달리 기기와 커버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커버의 자석에 의해 기기가 뷰커버 모드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인 락화면은 전체 화면을 보고 있어야 전화걸기, 받기, 문자확인이 가능하지만 뷰커버 모드로 들어가면 커버창안에 모든게 다 표현됩니다.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전화받기, 문자확인등 다 가능한 상태로 변하게 됩니다.

우선 이벤트로 5만원 이상의 커버를 무료로 나눠주니까 일단은 무조건 신청하세요. 


우선 뷰커버 어떻게 작동 되는지 특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뷰커버를 장착해도 오픈되면 일반 폰처럼 락화면이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S뷰커버가 닫히면 뷰커버 모드로 뷰커버안에 시계, 날짜, 문자, 전화받기 등이 모두 표현됩니다.

뷰커버모드로 사용해보시면 정말 편합니다. 커버를 열 필요가 없습니다.


배터리 커버일체형으로 배터리 커버를 제거하신 후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뷰커버의 단점이자 장점입니다. 케이스가 아니라 커버개념이라 스마트폰 외관보호에는 취약하지만 커버를 장착해도 두께에 변화가 없어서 슬림한 상태로 일체화된 느낌으로는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어라? S뷰커버가 닫혀야지만 작동을 한다고 했는데 커버가 열려있어도 작동이 되네요?? 

뷰커버 작동원리자석에 의해 뷰커버 모드가활성화 됩니다. 기기 디스플레이 후면에 홀센서가 있어서 커버의 자석과 반응해서 S뷰커버 모드가 활성화 되는겁니다. 그럼 저 자전거탄 고무의 정체는?




당연히 자석이 붙어있는 고무였습니다. 기념품으로 받은 고무자석이 정체였습니다.




갤4 LTE-A S 뷰커버 무료 증정 이벤트 보러가기 

우선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2정도 후에 S뷰커버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선착순이라는 겁니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지만 이전에 10만명이 넘으면 행사는 종료 됩니다. 그러니까 빨리 신청하셔서 무료로 S뷰커버를 받으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아래 순서대로 신청하셔서 이벤트 참여 됩니다.




1) S View Cover 색상을 먼저 선택하신 후에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2) 팝업창은 확인 살짝 눌러주시고^^ 




 이벤트 응모관련  내용 읽어보시고 동으함 을 체크하신후 

휴대폰를 입력하신 후 인증절차만 받으시면 끝~~ 입니다.







갤럭시S4 LTE-A S뷰커버이벤트는 1인 1회 응모만 가능합니다. 

(개통 3일유지하실 경우에만 배송이 시작된다고 하니 참보자랍니다.)




처음으로 이벤트 포스팅을 해보네요

갤럭시S4 S뷰커버를 사용해본결과 너무 만족스러워서 혹시나

갤럭시S4 LTE-A 구매하신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혹시 모를까봐 포스팅 해봅니다.


그럼 2주후에 모두들 이쁜 S뷰커버 사용하세요^^

갤럭시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로써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이상으로  갤럭시S4 LTE-A S 뷰커버 이벤트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