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이제 내일이면 한국으로돌아가네요^^

짧은출장여정에 항상같은곳으로오지만 이번에는 눈이많이와서 느낌이많이 틀린 출장이였습니다. 짬짬히 글을올리고싶었는데 시간이안났네요^^ 한국입국하면 더 바빠지겠네요. 에휴...힘든 일정이네요. 조금 더힘을 내야할 시간인거 같네요.

항상 좋은자료 공유해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저 또한 제일상에 최선을 다하면서 취미생활로 자료공유하는지라 요즘은 많은자료를 공유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제가느낀 독일 풍경 사진 잠시같이 느껴요^^








참 눈이많이내린 3월의 프랑크프루트


폭설후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