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김수철 김민우 로드FC 038 TV 생중계 및 인터넷 경기 실시간 시청 안내


로드FC(38) TV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 정보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컴퓨터 앞에 앉았는데 참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거 같네요. 조금 긴 출장을 다녀와서 거의 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 오늘은 집에서 쉬면서 가족과 조금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뿜뿌가 많이 온 이번 갤럭시S8 플러스, 아무생각없이 예약하러 갔다가 카메라 성능을 고려하면 아무래도 노트 계열로 가는게 좋을 거 같아서 조금더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정말 그냥 지금이라도 사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조금 더 참는게 좋겠죠? 오늘 로드FC 중계가 있네요. 간단하게 자료 포스팅 해 드릴게요.


로드FC 중계가 있네요. 오늘 밴텀급 챔피언을 가르는 날이라고 합니다. 김수철, 김민우 선수가 로드 FC경기, 요즘은 주말에 거의 집에 없다가 오늘 집에 있으니 TV편성표를 먼저 확인하다 보니 로드 FC 중계가 가장 먼저 들어오네요. 타이틀전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국내에서 열리는 로드FC 경기 중계 많이 볼 거 같네요.



로드FC 경기를 아프리카TV와 MBC 스포츠 플러스 2에서 일부 경기를 중계 합니다. 오늘 경기는 타이틀전이 있는 김수철, 김민우 선수 경기외에 남이철 산토스, 미란다 에르덴, 바르나위 기원빈 선수와 키요시 김대성 선수 경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아프리카TV생중계 사이트 링크 해 드릴게요.


아프리카TV를 통해서 FC생중계 인터넷 시청 하기 [링크]





로드FC 38 경기 중계는 아프리카TV에서 전경기 시청이 가능하고 MBC 스포츠플러스2를 통해 일부경기를 진행 해 줍니다. 


케이블 TV편성표 확인 해 보니 MBC스포츠 플러스2에 방송일정이 8시 부터 잡혀 있네요. 


로드FC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시간은 8시부터 밴텀급 타이틀저과 무제한급,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과 미들급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아프리카TV를 통해서 김민우 김수철 경기를 생중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로드FC 경기 포스팅은 그동안 너무 오랫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안해서인지 오늘 뭔가 하나 쓰려고 하니 마땅히 정리가 안돼서 간단하게 오늘 저녁에 있는 경기 정보 남겨드렸네요. 예전에 저와 함께 맛클 활동하신 분들, 지금 뭐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오늘 가족과 함께 즐거움 시간 보내시고 김수철 김민우 로드FC 중계정보 마무리 할 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