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케이블 TV 중계 및 경기시간 정보


한국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시간 및 중계 방송 정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축구 경기가 이번 주에 축구 경기 일정이 잡혀있네요. 국내에서 하는 경기라 이번에는 시원하게 한번 이겨줬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편하게 가려면 조 2위 안에 들어야 하는데, 9년 연속 월드컵 본선 무대를 어렵지 않게 가기 위해서는 한국 카타르, 이란 전까지 잘 마무리해서 편하게 월드컵 본선 무대를 밟았으면 좋겠습니다.JTBC에서 독점방송하기 때문에 케이블TV와 함께 JTBC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카타르 축구 중계 시간을 보면 10월 6일 저녁 8시 입니다.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전 예선 아직 2경기밖에 지난 건 아니지만 중국과 시리아전을 보면서 뭔가 조금은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지상파 방송에서 중계를 안 해주네요. 국내에서 하고 나름 중요한 경기인데도...그래도 JTBC에서 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경기 보는 건 어려울 게 없을 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 경기는 저녁 8시부터 수원에서 열리게 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티켓까지 예매하신 분들이 많을 거 같습니다 여튼 현재 대한민국 A조 순위는 3위 입니다. 이란과 승점은 같지만 아직 골득실에 밀려서 3위에 있네요. 2위 안에는 들어야지 편하게 러시아월드컵 진출이 가능한데 앞으로 조금 더 시원한 경기를 보여줬음 합니다. 


우즈베키스탄이 2승으로 1위, 이란이 1승 1무 한국과 함께 승점 4점으로 그래도 1승이상을 거둔 팀입니다. 중국과 시리아, 카타르는 아직 1승도 못 올리고 있습니다. 



홈에서 열리는 경기라 이번 대한민국 카타르 경기에서 조금 많은 점수 차이로 승점을 챙겼으면 좋겠네요. JTBC, JTBC3 FOX Sports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경기 보여주네요.인터넷으로 대한민국 카타르 경기 보실 분들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JTBC온에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아프리카TV로도 볼 수 있는데... 편하신 대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jtbc.joins.com/onair/onair.aspx


한국 카타르 축구 대표팀 명단은 아래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조금 바뀐 부분이 보이네요. 이번 주 연휴 잘 쉬셨죠? 저도 이것저것 좀 하다 보니 3일이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시작하세요. 2016년 마지막 연휴였네요. 그럼 저는 간단한 축구 경기 중계정보 남기고 돌아갑니다.^^



이상으로  한국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케이블 TV 중계 및 경기시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