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스마트폰 온라인 대결 오목 앱, 무료 오목 게임 어플 다운로드


오목의 달인 무료 오목 어플, 온라인 대전 오목 앱

참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전 유치원에서 행사가 있어서 오전에 가족과 유치원 행상 참여하고 여기저기 아이와 놀러 다녔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아빠, 엄마의 호칭을 갖고 계신 분들은 아마도 저와 비슷하지 않았나 생각을 하게 되네요. 어제 알게 된 무료 오목 어플, 오목의 달인 설치해서 해보니 재미있네요. 뭐 시간내는것도 편하고 온라인에서 하고 싶은 상대를 채널로 불러서 함께 할 수 있더라고요. 무료어플이고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구뿔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오목의 달인 무료 오목 어플은 PC에서 하는 것 처럼 오목을 두면서 대화를 할 수 없는 게 오히려 더 편한 거 같기도 하네요. 가끔 심심할 때 한 두판 두는 게임으로 오목이 괜찮은 거 같습니다. 바둑이나 장기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저희 처럼 짬내서 가끔 오락 하시는 분들은 오목도 괜찮은 거 같아서 살짝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요즘 맛클에서 만난 분들과 가끔 심심할 때 한 판씩 하고 있습니다. 10급에서 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승률이 아주 좋지만 가면 갈 수록 어려워집니다. ^^


구뿔로그인과 전적초기화 까지 있어서 너무 많이 지셔서 숨기고 싶다면 전적 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정말 부담없이 할 수 있겠죠?


초반에는 거의 초수와 두게 되면서 급을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가면 갈 수록 높은 급의 유저와 겨루게 되기 때문에 패가 가면 갈수록 늘어납니다. 오목을 바둑처럼 98수까지 두면서 끝내기도 합니다.


흑이 먼저 두게 되지만 아래 처럼 33은 둘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흑돌보다 백돌이 더 유리한거 같기도 하고 뭐 지금까지 승률을 보면 전 흑돌이나 백돌이나 그게 그거네요.


오프라인에서 혼자 연습 오목을 둘 수도 있고 온라인에서 대전상대를 찾아서 승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 혼자 놀고 싶으면 혼자 오목을 두고 친구와 같이 두고 싶으면 높은 숫자 777등의 채널로 들어가 있으면 원하는 사람과 대전도 가능합니다. 


전체랭킹 1위는 약 4800판정도 했네요. 승률은 상당히 높고요. 저야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이라, 그리고 자주할 생각도 없기에.... 승률안에 들 가능성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딱 13연승까지 하고 다음부터는 계속 졌습니다. ^^



자신과 함께 오목을 두었던 리스트가 저장이 되어있으며 기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목에 목숨걸 일은 없지만 그래도 필요한 기능은 대부분 다 있는 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휴를 보내고 계실 거 같네요. 오늘부터 시작된 연휴 모두들 잘 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 가세요. 저는 잠깐 쉬면서 포스팅 하네요.

요즘 포스팅 할 시간이 거의 안나네요... ㅜㅜ



이상으로  스마트폰 온라인 대결 오목 앱, 무료 오목 게임 어플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