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광교 쌈밥 맛집, 쌈밥전문 들꽃 정보 남겨드릴게요



광교, 수지구 신봉동 쌈밥전문 식당 들꽃

새해 첫 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온 쌈밥 전문식당 들꽃 정보 살짝 남겨드리고 하루를 이어가려 합니다. 주말에 분위기 전환을 위해 가족과 함께 광교와는 조금 떨어진(10분) 신봉동에 다녀왔습니다. 들꽃은 쌈밥전문 식당으로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광교쪽 맛집도 많지만 조금 조용히 먹고 싶을 때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꺼 같습니다. 혹시 용인 수지쪽 가시는분 점심식사 하실 분 계시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쌈밥 전문점 들꽃은 그냥 분위기 괜찮은 곳에서 가족과 식사하기에는 아주 괜찮은 곳 같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지난 어정쩡한 시간에 가서 다행이 기다리지 않고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조금 기다리셔야 한다고 합니다.


들꽃 식당 입구에 메뉴가 나와있네요.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입니다. 3인 기준으로 가신다면 3-4만원대로 한 끼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식사로 과하다면 과하고 쌈밥 먹는다고 하면 적정한 가격이라 생각을 합니다. 주요 메뉴는 쭈꾸미 쌈밥, 낙지 쌈밥, 제육 쌈밥, 대패삼겹 쌈밥과 명태찜이 주요 메뉴입니다. 들꽃 꽃게탕은 쉬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성인 2명이 먹을 (주문이 2인 기준) 제육 쌈밥을 시키고 아이가 먹을 떡갈비를 시켜서 점심식사를 했는데 아이도 잘 먹고 메인 메뉴보다는 같이 나오는 나물이 괜찮았습니다. 전체 메뉴를 놓고 본다면 그냥 만족할 정도의 음식과 분위기였습니다. 


음식의 식감을 높여주는 밥그릇까지 ㅎㅎ 나름 여기저기 신경 쓴 게 많이 보이는 식당입니다. 다행히 가족과 함께 외식 할 만한 곳을 찾은 거 같아서 소득 있는 주말이었습니다. 


쌈밥 전문점이다 보니 당연히 쌈은 기본이겠죠? 건강지킴이라 명함에 적혀 있더라고요 광교쌈밥전문점 들꽃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580-1입니다. 광교 들꽃 맛집 연락처는 031-264-3986~7 인데 가시기 전에 미리 예약하신 후에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가 좋아했던 떡갈비 들꽃 떡갈비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아이가 제육쌈밥을 먹는다면 2인분 시켜서 먹어도 될 듯합니다. 이곳은 나물이 맛있어서 저와 아내는 반찬을 많이 먹어서 사실 제육쌈밥은 좀 남겼네요..^^ㅌ


가족과 함께 외식 할 곳 찾고 계신다면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들꽃 추천해드릴게요. 아래는 테라스로 식사 후 차 한잔 마시면서 잠시 쉴수 있는 곳인데 아쉬운 건 후식이.. 자판기 커피밖에 없다는 거 이런 곳은 왠지 전통차가 있어야 할 거 같은데.. ^^; 있는데 제가 못 찾은 건지... 여튼 유일하게 아쉬운 후식.. 이었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저는 이만 업무로 복귀할게요. 


이상으로  광교 쌈밥 맛집, 쌈밥 전문 들꽃 정보 남겨드릴게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