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결승전 야구 중계 인터넷, 스마트폰 시청(회원 가입없이)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결승전 야구 중계 스마트폰(인터넷) 시청 방법

오늘은 야구 결승전 경기 중계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렇게 야구를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번 프리미어12에서 한일전을 너무 재밌게 보고, 스마트폰으로 pooq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예전에는 SBS 온에어를 통해 봤던 거 같은데 이젠 온에서 서비스가 중단되고 pooq 온에어를 회원가입(유료)로 봐야 하더라고요.간단하게 오늘 열리는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야구 경기시간과 인터넷 중계 시청 방법 남겨드립니다. 



예전에는 온에어 인터넷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했는데 이젠 인터넷과 스마트폰 시청은 막혀있는 거 같더라고요. 쿡어플 처음 회원 가입하면 한 달 무료라 프리미어12 무료 시청이 가능하지만 이전에 가입 한번 했던 터라 의미가 없는데 다행히 미리보기를 통해서 무료로 크게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12 결승 경기일정은 오늘 저녁 7시 SBS TV생중계로 진행이 됩니다. 장소는 역시 한일전이 열린 도쿄홈입니다. SBS, SBSsports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일전 4강 처럼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아무래도 대한민국 대표팀이 일본전에서 고생했는데 그래도 2틀이라는 휴식시간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미국과는 조별 경기에서 아쉬운 심판의 오심으로 다 망친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막판 승부치기에서 아쉽게 1승을 내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확실한 설욕전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미국전에서 대한민국 선수들 기량이 미국과 대등한 경기를 편친 부분을 보면 이번 결승전에서 좋은 성적을 낼 듯합니다. 


이전 경기는 정말 속 터지게 문자 중계로 봤었는데 오늘 한국 미국 결승전 프리미어12 야구 경기혹시 스마트폰으로 보셔야 하시는 분들은 아래 pooq사이트 링크 혹은 Google Play Store를 통해서 어플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미리보기로 시청하세요. SBS독점인데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실시간 중계를 진행 안하더라고요. 문자중계만 있고요.. VOD서비스는 제공해서 조금 늦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미리보기 하시는게... 좋아요^^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인터넷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시간대도 좋아서 집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이 야구 세계랭킹 1위라고 봐도 무방한(현재 2위) 미국전에서 왠지 이겨서 우승할 거 같아서 놓치지 마시라고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오늘은 멕시코 일본 3위, 4위 전이 1시부터 진행이 되고 끝나면 프리미어12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프리미어12 야구 일정이 종료가 될 거 같습니다. 

이번 미국전 대한민국의 선발투수는 김광현 선수 입니다. 다행이 미국 선발 투수는 지크 스프로일이 아니고 세고비아랍니다. 에이스가 멕시코전 선발로 나올 수 없어서 우리 대한민국 우승가능성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미국 선발투스 세고비아가 에이스가 아니라서 안심하면 안될꺼 같고 네덜란드, 멕시코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기사를 보니까 제구력이 취약하다고 하네요. 우리 김광현 선수, 이번에 아쉬운 경기를 보여줬는데 이번 마지막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결승전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음 합니다. 항상 김광현 선수하면 우리 대한민국 에이스로 가장 믿을만한 선수였는데 2패 전적 모두 김광현 선수 선발이었는데 마지막 좋은 모습으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승리투수가 되었음 좋겠네요. 



사실 4강 일본전 볼 때 4회까지 보다가 답답해서 TV끄고 그냥 외출했는데 9회 스마트폰으로 보니 3대 1스코어를 보고 부랴부랴 스마트폰 시청 방법을 찾아봤었네요. 인터넷으로도 미리보기식으로 보시면 되니까 조금은 번거롭겠지만 볼만합니다. 5분정도 미리보기인데 미리보기 끝나면 다시 미리보기 클릭해서 보시면 전 경기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pooq어플 접속 후에 아래처럼 인기실시간TV를 보시면 SBSsports 2015년 WBSC프리미어12 항목이 나옵니다. 당연히 한국 미국 경기시간이 저녁 7시 부터니까 이후에 나오겠죠? 클릭해서 보시며 끝입니다. 


아래처럼 프리미어12 중계를 보실 때 좌측 상단에 미리보기 중이 나오는데 약 5분 정도 무한반복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미리보기가 끝나면 뒤로가기해서 다시 프리미어12 선택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안불편합니다. ^^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당연히 정규방송 SBS TV채널을 보시는 게 좋겠죠?


오늘 열리는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결승전 야구 중계, 진정한 가을 야구가 되는 거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남은 결승전경기 Global Championship경기 미국과 한국 경기만 남았습니다. 토요일 저녁 가족과 함께 재미는 야구경기 보면서 주말을 보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늘 저녁 콜드게임으로 대한민국 대표팀 우승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경기가 빨리 끝나야지 "애인있어요" 볼 수 있는데.... 요즘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인데 SBS에서 독점 중계를 하다 보니 애인있어요 결방 되더라고요... 오늘은 길게 가지 말고 짧게 경기 끝나서 속시원한 경기도 보고, 드라마도 봤음 좋겠네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뜻 깊은 하루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저는 다음 주도 출장 일정으로 바쁜 한 주를 보낼 듯합니다. 11월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2015년 상당히 부담스러운 한 해를 이렇게 넘기나 봅니다. 오늘은 눈이 일찍 떠져서 편안하게 포스팅을 남기고 하루 일과를 시작하려 합니다. 



이상으로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결승전 야구 중계 인터넷, 스마트폰 시청(회원 가입없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