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5 추천 케이스 (리어스 링케퓨전사용 후기)



갤럭시노트5 링케 퓨전 실리콘 케이스 사용후기

오늘은 노트5 케이스 하나 추천하려 합니다. 노트3 사용하면서 참 잘 사용했던 뷰커버 케이스, 이번에는 사은품으로 무선충전기를 선택해서 크리어 뷰커버나 S뷰 커버는 없네요. 뷰커버가 좋긴 좋은데 운전하면서 사용하기에는 커버가 오히려 더 불편해서 무선 충전기를 선택해서 받았네요. 요즘은 실리콘 계열의 케이스랑 저렴한 필름 정도로 노트5를 보호하고 있네요. 그냥 쇼핑몰 누적 판매순으로 골라서 구입한 강화 유리필름 가성비는 좋지만 퀄리티는 별로지만 자주 바꿔가면서 써야겠네요.



지금까지 나름 유명한 업체의 실리콘 케이스(명칭은 다들 다르지만 통칭 할게요)였는데 색상의 변색이 있어서 지저분해 보이고 먼지가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어서 이번에 이어폰 커버와 충전 단자 커버와 스트랩홀더가 있어서 나름 괜찮아서 살짝 추천해드립니다. 


전반적으로 패키지 디자인도 그렇고 디테일하게 신경 쓴 부분이 돋보입니다. 이전 제품은 사진은 찍어 놨는데 특정 제품에 대한 단점을 적기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입한 리어스 링케퓨전 크리스탈뷰 사진만 올릴게요. 노트5나 실리콘 투명 케이스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만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아래처럼 하단분에 커버가 있어서 먼지가 들어가는 부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커버를 열 이유가 없어서 먼지들어가는 부분을 최소화 할 수 있네요.


덤으로 링케퓨젼 다이커팅 툴이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어려서 개성있는 스티커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툴이 함께 들어있네요. 케이스를 감싸고 있는 보호 케이스도 그렇고 스크레치 방지도 그렇고 나름 신경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조금 사용하다 보면 단점이 나오겠지만 처음 구입하고 장착까지는 큰 불만은 없는데 다만 완전 크리스탈 처럼 맑지 않고 이전 케이스 보다 액정 주위를 감싸는 실리콘 케이스 턱이라고 해야 하나? 너무 타이트하게 되어있어서 스마트폰 액정을 바닥에 닿게 하면 액정이 거의 달랑 말랑 합니다. 닿지는 않습니다. 수 있네요. 장착 사진은 그렇게 깔끔하지 않네요. 홈페이지는 너무 과하게 투명도를 강조했는데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살짝 두께가 잡히는 부분의 불투명도 때문에 완전 크리스탈 분위기는 아닙니다. ㅎㅎ



하지만 가성비로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대부분 할인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할 듯합니다. 만원이 살짝 넘어가더라고요. 그럼 주말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5 추천 케이스 (리어스 링케퓨전사용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