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추석 특선영화 TV 영화 편성표 (2015년)



추석 특선영화 TV 영화 지상파 편성표 정보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이제 추석연휴로 들어가네요. 올해 2015년 추석 TV영화 편성표는 조금 늦게 나온듯합니다. 매년 명절이 되기전에 특선영화 편성표를 찾아보곤 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편성표가 확정이 났네요. 대부분 봤던 영화지만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추석 특선영화 보는 재미가 있으니까 특선영화 편성표 확인해 보시고 보고싶은 영화 챙겨서 보세요.



이번 추석 그래도 편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보고싶은 영화도 좀 보고.. 되도록이면 많은 이동일정을 안잡으려합니다. 저는 어제까지 프로젝트 때문에 거의 낮과밤도 없었던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쏟아지는 업무를 처리하느라 아무것도 못했는데 연휴동안에 생각할게 참 많을 거 같습니다. 블로그 오시는 모든분들 풍성한 연휴보내세요. 간단하게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소개한 2015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소개해드릴게요.


추석 연휴 9월 25일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데.. 레옹이 오랜만에 방송되네요. 참 새벽 24시 35분.. 표적, 관상과 함께 추석연휴를 시작하는 영화네요.




추석 전날인 9월 26일 특선영화 편성표는 스타워즈와 피끓는 청춘, 워터디바이너가 늦은 저녁시간대 편성되어있습니다. 볼만한 영화가 늦은 시간대라 아무래도 친지들과 함께 편하게 이야기 하면서 볼 수 있는 시간대인거 같네요.


추석 당일인 9월 27일 편성표를 보시면 오전부터 시작해서 저녁까지 다양한 장르의 특선영화가 펴성되어있는데 EBS1에서 왕의남자가 방영되네요. 저는 추석 당일은 아무래도 이동이 많은 날이라 저녂에 기술자들이나 한번 봐야겠네요. 오전 오후는 아무래도 정신없을 듯합니다. 



추석이 끝난 이후 26일, 27일, 28일 수상한 그녀, 해적, 그리고 허삼관과 마무리로 명량이 화요일 일정이 끝나는거 같습니다. 케이블 추석특선영화 까지 확인해 보면 이것저것 볼게 더 많을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추석연휴가 되면 가장 먼저 챙겨보는게 추석특선영화다 보니 그동안 못본 영화있으면 챙겨보시면서 마음에 여유를 갖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간단하게 이번 2015년 추석연휴 TV 지상파 특선영화 편성표를 알아봤는데 그래도 나름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추석연휴 편성표 같습니다. 모두들 음식 조심하시고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낼수 있기를 소망할께요. 장거리 운전하시는 분들은 졸음운전하지 마시고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갈게요.. ㅎㅎ

이상으로 추석 특선영화 TV 영화 편성표 (2015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